[상품 문의]흑당고와 녹당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흑당고 : 예로부터 전해내려온 피부에 좋은 핵심 3대 성분인 쇠비름, 인동덩굴, 느릅나무추출 성분이 주성분이 되어 까맣게 끈끈해질때까지 오랜 시간 고아서 만든 세안고체팩입니다
2. 녹당고 : 감태, 다시마, 톳, 스피루리나, 클로렐라 등 바다의 녹색 영양소와 건강한 녹색 재료들을 듬뿍 담아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그린바 세안고체팩입니다
✔ 깔끔한 세정과 진한 영양을 원하신다면 #흑당고
✔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원하신다면 #녹당고
낮에는 촉촉보습 녹당고로, 밤에는 노폐물 쫙 흑당고로 번갈아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상품 문의]지복합성 피부는 흑당고, 녹당고 중 어떤 걸 써야하나요?
지복합성 피부의 경우, 건성 피부타입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부 유분기가 많고 건조함을 덜 느끼는 피부 타입이므로 흑당고로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비워주고 피부 정화 케어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상품 문의]악건성 피부 타입의 경우에는 흑당고, 녹당고 중 어떤 걸 써야하나요?
일반 세안제를 사용했을 때에도 피부 건조함을 심하게 느끼시는 악건성 피부 타입이시라면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하고 정화할 수 있는 녹당고 제품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상품 문의]트러블이 있지만 건조한 피부인데 흑당고, 녹당고 중 어떤 제품을 써야하나요?
건조한 피부이시기는 하나 트러블이 있으시다면 흑당고 제품으로 모공 노폐물 비워내고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을 자연스럽게 케어할 수 있는 흑당고 제품을 권해 드립니다.
다만 제품 사용 후 다소 건조함이 느껴지신다면 세안 후 '코스메쉐프 오메가믹스 오일'로 피부 보습을 채워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상품 문의]지복합성 피부타입의 경우, 리얼진액팩을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유분기 많은 피부인데 영양 과잉으로 오히려
트러블이 날까 우려됩니다.
리얼진액팩은 영양이 가득한 제품이지만, 모공 청소, 모공 축소와 함께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인 팩이므로 피지조절에도 도움을 주어
유분기 많은 지복합성 피부가 사용해도 좋습니다.
다만,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얼굴 전체에 사용하기 전에 소량 테스트 후 사용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상품 문의]CP 리배칭 공법이란 무엇인가요? 천연 비누 만드는 방법과 다른 것인가요?
인공계면활성제를 넣은 클렌징폼이나, 시중의 비누칩을 이용해 만든 비누가 인스턴트 식품이라면, 인공계면활성제 없이 좋은 지방산을 통해 자연이 만들어내는 세정력의 CP 비누화 고체팩은 쉐프가 추구하는 집밥같은 요리입니다. 그런데 시중에 좋은 재료를 넣은 CP비누가 많지만, 그 재료를 너무 많이 넣으면 순비누화를 방해하여 피부에 해롭기 때문에 5% 이상을 넣기 어렵습니다.
자연의 순비누화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원하는만큼 건강 효능재료를 듬뿍 넣은 다음, 정성을 다해 치대고 끓이고 반죽하여 더욱 순화시켜 퀄리티를 높이는 방법이 바로 'CP 리배칭 공법'입니다.
[상품 문의]진액이 잘 나오지 않는데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따뜻한 물에 오래 불리는만큼 진액이 더욱 잘 나올 수 있습니다. 가볍게 진액거품을 내셔도 충분히 진액 세안이 가능합니다.
[상품 문의]임산부나 7세 미만의 유아와 어린아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 가능합니다. 흑당고는 유해한 성분은 모두 빼고, 96.5%의 자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민감성, 저자극 임상테스트도 완료된 제품이기 때문에 임산부를 포함하여 연령대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제품은 영유아 전용으로 나온 제품은 아니므로 7세 미만의 어린이가 사용하고자 한다면 꼭 사용 전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배송 문의]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제품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평일 오전 10시 이전 결제완료 건은 당일 출고되며, 그 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금요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주말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소요되며, 주말 / 공휴일 / 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문의]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전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
(도서산간/해외배송제외)
[배송 문의]배송지를 변경할수 있나요?
주문후 상품준비중 상태 이전까지는 변경이 가능하며 고객센터(031-890-2009)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스메쉐프'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준비중 상태 이후부터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하며 출고 된 다음날 택배사로 직접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문의]송장번호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배송문자 발송 시점과 택배사에서 출고 제품 인계 시점이 다를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 조회는 오후 9시 이후 또는 다음날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문의]해외배송이 되나요?
현재 국내배송만 가능하며 해외배송은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 문의]2번 따로 주문했는데 합배송 되나요?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각각 별도 배송 되며 1개의 주문건이라 하더라도 주문량이 많을 경우 나눠서 배송될수 있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문의]주문취소가 되었는데 복구 시켜 주세요.
취소된 주문건은 복구가 불가하며 재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문의]무통장입금이 되지 않아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백원단위의 금액까지 동일하게 입금하셔야 입금처리가 됩니다.
[주문/결제 문의]영수증 발급이 되나요?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 조회->주문번호 클릭시 거래명세서(영수증)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PG사에서 가입하신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주문/결제 문의]입금자명과 은행을 변경하고 싶어요.
무통장입금은 개인의 가상계좌로 발급되어 입금금액이 맞을 경우 정상 입금 확인 처리 되며 은행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후 재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주문/결제 문의]현금영수증 처리 되나요?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시 주문자 개인정보로 자동 발급됩니다.
[주문/결제 문의]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수단 변경은 주문취소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문의]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중으로 떠요.
결제시 결제 시스템과의 연동처리 중 오류가 생긴 경우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031-890-2009)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문의]적립금 및 쿠폰을 사용해서 주문했는데 주문 취소시 복구 되나요?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정상 복구됩니다.
[주문/결제 문의]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주문은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교환/환불 문의]교환 또는 반품시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교환 또는 반품시 왕복택배비 6천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환불 문의]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 구매 착오에 따른 교환/반품은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스메쉐프'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 문의]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할수도 있나요?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또는 반품 가능 기간(7일이내)을 경과하였을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스메쉐프'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 문의]제품 사용후 트러블이 났는데 반품 가능한가요?
피부 트러블에 의한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화장품 사용 후 피부트러블(알러지, 붉은반점, 가려움, 따가움 등)이 발생한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스메쉐프' 또는 고객센터(031-890-200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환불 문의]환불은 언제 되나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 3~5일 정도가 소요되며 반품을 하신 경우 제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된 후 환불처리가 진행되어 10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문의]온라인/오프라인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과 환불은 구매하신 구매처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토, 일, 공휴일 휴무)
[기타 문의]개명을 했는데 이름 변경해주세요.
고객센터(031-890-2009)로 연락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스메쉐프'에 개명 전, 개명 후의 성함을 작성해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구매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알려주세요
구매는 온라인에서만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 가입시 입력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타 문의]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코스메쉐프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각종 이벤트 및 사은품과 적립금, 쿠폰 등의 혜택, 멤버쉽 등급별 혜택을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